최근 위례신도시의 성공 분양에 대해 부동산 전문가들은 강남접근성, 편리한 교통망, 착한 분양가, 주변의 인프라 등을 꼽고 있다.
이러한 조건들을 갖춘 단지들이 주목을 받는 가운데 부동산 전문가들은 미래가치나 비전을 제시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프리미엄이 이미 완성된 단지라면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이에 서울지역에서는 신동아건설 ‘강동역 신동아 파밀리에’가 파격분양에 나서 눈길을 끈다. 지하철 5호선 직접연결, 완벽한 생활인프라, 올림픽대로와 천호대로, 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의 장점과 함께 최근 대대적인 분양가 할인을 통해 더욱더 주목 받고 있다.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 혜택과, 분양가의 6~20%까지 층별로 차등 적용된 할인 분양을 실시했다. 위례신도시 아파트보다 3.3㎡당 최고 300만원 이상 저렴한 1,300~1,600만원선이다. 여기에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까지 무상이다.
지하 4층, 지상 최고 41층 3개 동으로, 전용면적 94∼107㎡ 총 230가구 규모의 주거시설 2개 동과 상업.업무시설 1개 동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판상형 구조로서 주거시설 1층에 필로티를 설계했다. 전용률도 일반적인 주상복합보다 높였다. 또한 ‘로이(Low-E) 3복층 유리창호’를 적용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 하였다.
인근에는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강동성심병원 등이 도보 거리 내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5년 8월 예정이다.
문의 : 02-484-100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