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을 준비하는 부모들의 마음은 설레면서도 걱정이 앞선다. 자신을 닮은 2세가 세상에 태어난다는 벅찬 감회를 느끼다가도 “어떻게 해야 남 부럽지 않게 아이를 키울 수 있을까”하는 고민이 드는 것.
또 아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용품 중 어떤 제품이 우리 아기에게 꼭 필요할 지 이것저것 따지게 된다. 이에 똑똑한 엄마 아빠들은 베이비페어를 박람해 대폭 할인된 가격에 아기 용품을 구입하곤 한다. 이처럼 베이비페어는 육아 용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상담 서비스를 진행해 예비 부모들의 주머니 부담도 덜어주며 고민 해결도 도와준다.
베이비페어에 대한 예비 부모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제 24회 서울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가 열린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프리미엄 명품 유모차 브랜드 키디코리아가 처음으로 참여한다고 밝혀 더욱 주목 끌고 있다.
키디코리아는 현지 법인 설립 이후 처음으로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며, 이 자리에서 키디 클릭앤무브3(Kiddy Click’n Move 3)’ 유모차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키디 클릭앤무브3는 안전성과 디자인, 실용성 등을 고루 갖춘 유모차로 기존보다 20cm 이상 확장된 캐노피와 안전바 커버에 내장된 레인실드는 뜨거운 자외선 아래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 양방향시트(3단계 각도 조절 가능)는 유모차 최초로 독일척추건강협회 AGR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아 명품 유모차로 소문이 났다.
키디 코리아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키디 클릭앤무브3를 비롯해 다양한 카시트라인업도 선보일 예정이다. 바구니형 카시트 맥시프로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신생아용 키디 릴렉스프로 (Kiddy Relax Pro), 9개월에서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임팩트 실드 방식의 키디 가디언프로2(kiddy Guardian Pro2), 머리높이와 어깨가 동시에 확장되는 고유의 메카니즘을 보유한 키디 크루저프로 (Kiddy Cruiser Pro)를 함께 선보인다.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는 키디 전 품목을 5% 추가 할인한다”며 “선착순 200명의 예비 부모에겐 키디 로고가 들어간 빨간색 가방을, 방문 후기를 작성한 부모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iddy.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