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가 28일 청주 라마다호텔에서 상품설명회를 갖고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제품’에 주력해 인지도를 높여나가겠다고 하반기 계획을 밝혔다.
마운틴하드웨어는 익스트림 환경에서 신체를 보호하는 기술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고기능성 시그니처 제품과 해외 유명 아웃도어 어워드 수상 제품을 하반기에 본격 출시해 전문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특히 시그니처는 우수한 제품력을 갖춰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스테디셀링 제품으로 이번 시즌 제품력을 더욱 높여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주력 제품은 해외 유명 아웃도어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는 앱솔루트 제로 파카의 패밀리 제품인 ‘엠 콜드 에이스 다운’이 있다. 최상의 방투습 기능으로 극한의 알파인 환경에서도 견디는 고기능성 다운 재킷이다. 또한 대표적인 스테디셀링 제품으로 보온성이 탁월한 ‘몽키 맨 재킷’은 이전보다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지난 시즌 출시 후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었던 ‘터켓 다운’의 후속작인 ‘터켓 2 다운 파카’도 눈에 띄는 제품.
이 밖에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도 선보인다. 다운의 깃털 하나하나에 나노 입자 코팅을 해 다운이 젖지 않도록 하는 ‘큐쉴드 다운’ 기술을 적용한 의류와 침낭을 새롭게 출시한다. 해외 아웃도어 어워드 수상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초경량 백팩도 선보인다.
마케팅 총괄 남수연 부장은 “아웃도어 브랜드가 범람하면서 한 단계 높은 고품질의 제품으로 자신을 차별화하고 싶은 고객들이 점차 증가하는데, 마운틴하드웨어는 이들의 요구를 채울 수 있는 브랜드”라며 “한 층 진화한 시그니처 제품, 신기술 적용 제품들을 통해 브랜드의 전문성,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동시에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