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서 새로운 사업을 준비 중인 예비 사업가 K씨(35)는 사업 오픈을 앞두고 한가지 고민이 생겼다. 바로 야심 차게 구성한 사업 물품들을 진열 할 수 있는 나만의 맞춤 진열대가 딱히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승부를 던지는 만큼 진열대 역시 제품에 딱 맞는 규격과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디자인을 갖추길 바랬던 K씨는 수없이 많은 곳을 뒤져봤지만 마음에 드는 진열대를 끝내 찾아내지 못했다.
이에 오픈을 한달 여 앞두고 고민에 빠져있던 K씨는 주변 지인들의 도움을 얻어 앵글제작 시공전문 ‘한일앵글’(대표 윤석재)에서 제품에 맞는 진열대를 직접 제작하기로 마음 먹었다. 그리고 한 달 뒤 K씨는 성공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었다.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을 생산하는데 앞장서는 ‘한일앵글’(http://www.hanilangle.com/)은 창고 및 매장 진열대, 구조물 자재판매 및 납품시공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전문업체이다.
창업한 이래, 숙련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자랑하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업 점포주 및 소비자의 수요에 부응해 온 곳.
때문에 비교적 까다로운 주문제작은 물론 각종 진열 자재 전시 판매부터 비규격제품, 철재 진열대, 스텐레스 진열대 및 구조물, 스텐레스 행거 등에 이르기까지 많은 업체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으로 ‘한일앵글’을 선호하고 있다.
게다가 오랜 경력과 성실함으로 탄탄하게 인정 받아온 만큼 이미 은근에서는 확실한 AS와 전문기술 공사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송파앵글, 강남앵글 등으로 입 소문이 자자한 수준. 조립식앵글선반, 경량 및 중량랙, 슈퍼진열대, 창고/매장진열대, 메탈랙, 찬넬, 스페이스월 및 하드웨어, 특수용접 알미늄 사다리제작 등을 위해 ‘한일앵글’에게만 문의하는 이도 적지 않다.
이에 강남앵글 잘하는 곳 ‘한일앵글’의 윤석재 대표는 “다방면에서 다용도로 사용되는 각종 진열 자재 전시판매, 비규격제품, 철재 진열대, 스텐레스 진열대 및 구조물, 스텐레스 행거 등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며 최고의 파트너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창고 및 매장 진열대, 구조물 자재판매 및 납품시공 등에 대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2-415-745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