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탈출! 계룡리슈빌~실입주금 4천만원으로 74㎡, 84㎡의 아파트를 내집으로 장만할 수 있는 단지가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김포도시공사가 시행한 ‘한강신도시 계룡리슈빌’이 그 곳. 전세금보다 적은 4천만원대 금액으로 즉시 입주 가능하며, 새로운 방식의 분양계약방식을 도입하여 전세입자들의 걱정은 물론 주택 구입을 주저하는 분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집값 변동에도 걱정 없는 확정분양가방식은 입주5년 후 주변시세가 오르면 확정분양가 금액으로 분양되고, 주변시세가 떨어지면 감정평가 금액을 초과할 수 없도록 하는 방식으로 주택가격 하락에 따른 자산가치 감소 위험을 상당부분 제거했다는 평이다.
내년 오픈예정인 이마트 등 대규모 중심상업단지를 마주보고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기대되는 ‘계룡리슈빌’은 초등학교 2곳 중학교 1곳이 예정되어 있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 총 572세대 구성, 각 세대의 조망권을 확보해주는 중앙 대형광장, 친자연적 휴식공간과 산책로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향후 김포도시철도 101역사(예정)가 3분 거리로 역세권에 위치해 서울지하철 5.9호선 및 인천지하철도와 환승이 편리하며, M버스를 이용해 홍대 신촌을 거쳐 서울역까지 45분, 강남은 5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현재 잔금유예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전세탈출을 꿈꾸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은 더욱 집중되고 있다.
문의 : 1577-684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