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SI 1위 기업]최고의 가치 스마트 라이프, 자유롭게 즐기는 PC 라이프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9월 30일 03시 00분


코멘트

이동전화단말기·개인용컴퓨터(PC) 부문

삼성전자는 ‘품질은 우리가 지켜야 하는 최고의 가치’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25일 58개국 동시 출시를 시작으로 10월까지 140여 개국에 출시되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3는 최고 기술력과 혁신성을 담아 삼성 휴대전화의 역사를 새롭게 쓰게 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갤럭시노트3의 놀라운 혁신

‘갤럭시노트3’는 5.7인치(144.3mm) 대화면에 Full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3GB 램을 탑재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다. ‘갤럭시노트3’의 대화면은 동일한 앱을 동시에 편리하게 실행하고, 전송하려는 이미지나 텍스트 등도 S펜으로 쉽게 드래그하여 전달할 수 있게 하는 멀티 윈도 기능이 더욱 효과적으로 쓰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갤럭시노트3는 어떤 창에서든 S펜 기능을 바로 열 수 있는 ‘에어 커맨드’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원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는 메모 안에 내용을 적은 후 연결 버튼을 누르면 전화뿐 아니라 메시지, 이메일 보내기, 지도 검색 등을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액션 메모’, S펜으로 관심 있는 분야의 기사 사진 유튜브영상 등을 한번에 스크랩할 수 있는 ‘스크랩북’, 효과적인 멀티태스킹을 가능하게 해주는 ‘펜 윈도’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어 새로워진 S펜으로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삼성 단말기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과 뮤직, 비디오, 책, 게임, 교육 등의 모든 콘텐츠를 한곳에서 제공하며, 세련된 매거진 스타일의 UX로 원하는 콘텐츠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삼성허브’를 통해 더욱 풍성하게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신개념의 PC 아티브

삼성전자는 ‘PC는 여기까지’라는 당연한 생각에 ‘PC는 여기서부터’라는 ATIV만의 생각을 더하여, 제품과 생각의 경계를 허무는 동시에 새로운 가능성에 대한 기회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를 위해 사용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요구 사항을 끊임없이 연구하여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컨버전스 기술을 제품에 반영하고 있다. 아티브 북9 Plus는 슬림하고 샤프한 옆라인의 에어로-다이내믹 디자인을 적용하고 알루미늄 보디의 튼튼한 내구성을 통해 언제나 휴대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제작되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빛의 흐름과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 표현되는 미네랄 애시 블랙 색상을 적용하였다. 밝은 화면의 Full HD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선명하고 생생한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향후 윈도 8.1로 업그레이드 시에는 세계 최고 해상도인 QHD+를 지원하여 Full HD보다 더 정밀한 화면을 제공하게 된다.

신종균 대표
신종균 대표
아티브 탭3는 10.1형 윈도 태블릿 중 가장 얇고 가벼운 제품으로, 노트북의 장점을 함께 지니고 있다. 세련된 슬랙 라인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장시간 구동 가능한 배터리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PC와 동일한 작업 환경으로 문서 작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세밀하고 자유로운 표현이 가능한 S펜과 S노트를 활용하면 더 정교하고 전문적인 작업 수행과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도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삼성 사이드싱크(Samsung SideSync)가 적용되어 PC와 스마트폰의 연동이 가능하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PC 사용 중 불편한 사항에 대해 자가 진단 및 조치 가이드를 제공하여 인터넷 및 OS의 문제를 해결하고 SW 설치나 시스템 복원 기능도 연계하여 고객들이 바로 조치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