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11개 점포! 선임대 방식 도입! 부동산 전문가들은 “상가는 무엇보다 입지가 중요하다”며 “안정적 임대수익을 올리기 위해 배후수요가 풍부한 알짜상품을 노리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그 예로 주목할 만한 대표적 상가로 대우건설이 부천역에서 분양중인 푸르지오시티 상업시설을 들 수 있다.
푸르지오시티 상가는 282세대 독점 4차선 대로변 11점포 단지내 상업시설이며, 배후 약 1만여 세대의 출근동선 중심축에 위치해 독점 흡입 가능하다.1호선 부천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이며, 부천 시내버스(소신여객) 노선 80%가 단지 앞으로 지나가는 교통의 요충지로 주변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상가는 지상1~2층으로만 구성되며 100% 점포 모두가 부천 북부역 4차선 대로변에 접해있다. 2층 점포는 1층 연결 직계단 설치로 접근성을 최대화 했다.1층은 약국.편의점.부동산.베이커리.요식 업종, 2층은 커피전문점.미용실.병의원.스크린골프장 업종을 모집한다. 현재 편의점, 약국, 병원, 커피숍이 선임대 접선 중으로 투자자를 모집 중이다.
예상수익률은 7%이상 제공 예정이다. 총 162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인하여 다양한 점포 입점이 가능하다. 부천 상가분양 중 파격조건인 50% 중도금 이자후불제가 적용된다. 계약금 15%만 있으면 입주 전까지 추가비용이 없으며 전매도 가능하다.
분양가는 1층 2000만원 초반대 부터 2층 700만원 후반대 부터 이다. 선착순 호수지정 등기분양을 진행 중이다. 문의 : 032-654-35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