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지난 8일 CJ제일제당 본사 백설 요리원에서 ‘올바른 저염식 식단’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CJ제일제당의 ‘자연재료 산들애’와 ‘팬솔트’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저염식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 마케팅 담당 이한주 과장은 “저염식을 추구하다 보면 맛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저염식이면서도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방법을 이번 쿠킹클래스를 통해 알”고 말했다.
‘자연재료 산들애’는 국내산 한우 또는 국내산 해물을 사용한 자연재료 조미료이며, ‘팬솔트’는 짠 맛은 똑같이 즐기면서 나트륨 섭취는 줄일 수 있는 웰빙 저나트륨 소금이다.
롯데제과, 운동 후 즐기는 ‘파워에너지바’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이 에너지 충전을 위한 기능성 시리얼바 2종(지속충전을 위한 파워에너지바, 파워에너지바)을 선보였다.‘지속충전을 위한 파워에너지바’(편의점 가격 1,500원)는 운동 후 부족해질 수 있는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백병원 스포츠 메디컬센터와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이 들어 있고, 지방을 태워 에너지원으로 활용하는 L-카르니틴이 함유되어 있다. 또 근육의 구성성분인 혼합아미노산과 단백질이 들어 있어 운동 후 소모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귀리, 대두, 땅콩, 아몬드 등 곡물과 견과류가 들어 있어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제품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