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자산운용은 중국 상장기업에 투자하는 ‘동부 차이나 본토 증권 자투자신탁(주식)’ 펀드를 동부증권을 통해 28일부터 판매한다. 중국 9위 자산운용사인 ‘푸궈기금(富國基金)’에 해외자산 운용을 위탁해 운영한다. 중국의 종합주가지수가 하락할 때도 주가가 오른 강소종목을 발굴해 투자하는 전략을 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대우증권 ‘해외선물 아카데미’ 열어
KDB대우증권은 31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본사 지하 1층에서 ‘해외선물 아카데미’를 연다. 입문반, 실전반 등 2개 강의가 열리며 각각 해외선물 시장과 상품 종류, 통화 선물 투자 전략을 강의한다. 02-768-2000으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 미래에셋 ‘평안한 노후 세미나’ 열어
미래에셋증권은 울산, 대전,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서 각각 은퇴 준비 및 노후 자산관리 전략을 강의하는 ‘평안한 노후를 위한 인생 하프타임 세미나’를 연다. 울산은 30일, 대전은 다음 달 6일, 분당은 다음 달 13일 각각 열리며 시작 시간은 오후 1시 30분으로 동일하다. 각 지역 영업점에서 사전 등록하면 참석할 수 있다.
■ 메리츠증권 ‘엠스퀘어’ 거래고객 이벤트
메리츠종금증권은 12월 22일까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엠스퀘어’를 이용해 거래한 고객 중 추첨해 로봇청소기, 디지털카메라, 백화점상품권 등의 선물을 주는 행사를 벌인다. 새로 계좌를 개설한 투자자 중 MTS에 먼저 로그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주유상품권을 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