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아파트 ‘에이스카운티’ 지역주택조합 조합원 모집해

  • Array
  • 입력 2013년 11월 13일 15시 43분


경남 창원시 용원동에 고품격 프리미엄 아파트가 들어선다.

이에 에이스종합건설과 용원동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는 창원아파트 ‘용원동 에이스카운티’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용원동 에이스카운티’는 조합원들이 사업주체로 직접 나서기 때문에 일반 분양아파트에 비해 평당 가격이 낮은 편이다. 건축 시행사 역할을 조합이 대신하기 때문에 시행사의 이윤과 금융관련 비용, 토지비가 적게 들어 분양아파트에 비해 주택 취득 가격이 낮아 창원부동산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조합 관계자는 “용원동 에이스카운티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이기 때문에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전매제한에 해당되지 않는다”며 “자금관리는 국제신탁이 맡아 안정성을 높였고, 에이스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아 더욱 믿을 수 있다”고 전했다.

단지구성은 지하2층~지상 29층 12개 동 규모로 59㎡ 374세대와 73㎡ 289세대 84㎡ 298세대 총 961세대이며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돼 있다. 단지 내에는 20여개의 테마공원을 조성해 웰빙 힐링 트렌드를 실현했으며 생태체험공간, 수공원, 계절별 테마거리, 실개천 등을 조성했다. 또한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 4Bay&바다조망권 확보를 비롯해 창원시 최초로 1층을 필로티로 설계하고 모든 주차장을 지하화해 지상에서는 입주민들이 안전하게 보행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현재 국토해양부에서 시행하는 300만㎡ 규모의 신항만배후지를 조성하고 있으며 인근에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6곳이 자리잡고 있다. 김해 비행장, 창원 KTX, 2번 국도로 주변산업단지와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입주민을 위한 편의 시설도 지방 아파트에서 찾아볼 수 없는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일본 아사히, 야마모토 세탁시스템인 앤로움클럽을 갖춰 세탁에서 건조, 포장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부의 일거리를 줄여주는 맞춤식24시 공동푸드 시스템, 일본 청소전문업체 기술제휴 등을 통해 삶의 질을 끌어올렸다.

조합원 자격요건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당시 부산, 울산, 경상남도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나 전용면적 60㎡ 이하 주택 1채 소유자이다. 주택소유자는 20세 이상 자녀를 독립가구주로 구성해 신청이 가능하다.

용원동 에이스카운티의 주택홍보관은 진해구 용원동 1111번지 일원에 마련돼 있다. 조합원 관련 문의는055-547-666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