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시개발은 경기 남양주시 호평·평내지구에 있는 소형 타운하우스 ‘힐링수’를 분양한다. 모두 83채 규모로, 경춘선 평내호평역이 가깝다. ‘힐링수’는 정원과 텃밭에서 직접 채소를 길러 수확하고, 편안하게 자연과 함께함으로써 마음을 치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단지 주변에 천마산, 백봉산이 있으며 이마트, 호평체육문화센터, 메가박스 등도 가깝다. 용산∼춘천을 운행하는 도시간 급행열차인 ITX청춘을 비롯해 경춘고속도로, 국도 46호선, 수석∼호평 도시고속화도로, 광역버스, M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힐링수는 모든 가구에 정원과 텃밭이 있다. 시행을 맡은 한국도시개발은 “‘힐링수’는 정원과 텃밭의 면적이 넓고, 단지 전체 용적률을 40% 이하로 설계해 쾌적함을 높였다”고 말했다.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주방과 응접실이 나온다. 천장높이가 3.6m이며 벽난로도 설치했다. 옥외 텃밭과 바로 연결돼 채소를 직접 재배해 먹을 수 있고, 바비큐파티도 열 수 있다.
현관에서 반개 층 올라가면 거실이 있다. 거실 전면과 후면 거실 전용 옥외 테라스가 있어 공기가 잘 통한다. 계단의 옆면에는 유리블록을 설치해 햇빛이 골고루 들어오도록 했다. 다락방에는 천창을 만들어 하늘을 볼 수 있게 했다. 옥탑 층에는 360도 전망이 가능한 옥상 테라스가 있다. 커뮤니티센터에는 골프연습장, 헬스장, 북카페, 세미나실 등을 마련한다.
‘힐링수’의 시공은 코웰스종합건설이 맡았다. 코웰스종합건설은 롯데건설의 협력업체로, 롯데건설에서 30년 이상 근무한 기술자들이 모여 만든 회사다. 선착순으로 호수 지정을 할 수 있다. 분양가는 4억 원대다. 031-565-92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