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송년 모임이 많은 연말이지만 크리스마스만큼은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아이들의 선물이나 집안장식 등이 고민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를 주목하자.
● 소셜커머스로 아이들 선물 고민 끝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고르는 것은 생각처럼 쉽지 않다. 비싼 가격도 머리를 아프게 한다. 소셜커머스는 이러한 어른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티켓몬스터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타요, 뽀로로, 폴리 등 인기 캐릭터 완구를 2만9000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 영국에서 직수입한 버버리 아동복도 3만7000원부터 판매한다. 쿠팡도 18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기 완구를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는 22일까지 ‘최고의 캐릭터 장난감’ 기획전을 연다. 카봇, 또봇 등 변신 로봇을 비롯한 인기 장난감 300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 온라인쇼핑몰들, “홈파티를 즐기세요”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파티보다 집을 꾸미고 맛있는 음식을 나눠먹는 홈파티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은 독특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인터파크는 소나무 트리부터 리스, 산타복, 파티 패키지까지 홈파티 준비에 필요한 용품을 모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느낌아니까! 크리스마스데코 화려하고 따뜻하게’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G마켓도 22일까지 ‘Ready, Set, Christmas!’ 기획전을 열고 트리와 파티용품 등 관련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11번가는 트리를 한 데 모은 ‘해피투게더 X-Mas 기획전’을 17일까지 운영한다. 트리 세트를 포함해 전구와 장식조명, 트리장식, 데코소품 등을 판매한다. AK몰도 25일까지 ‘조이파티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플랜’ 기획전을 열고 홈파티 아이템을 20% 할인 판매한다. 소셜커머스 쿠팡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트리와 장식용품 등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