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10.1 2014 에디션용 케이스는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인조가죽에 발색 전용안료와 겟엠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해 톡톡 튀는 색상을 자랑한다. 안감은 부드러운 샤무드 원단(초극세 섬유)을 사용해 흠집 및 외부충격으로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할 수 있다.
신제품은 세로거치와 가로거치 기능 총 4가지 각도조절이 가능하게 제작됐다. 특허 출원된 세로거치 기능으로 이북(e-book) 등을 편안하게 볼 수 있고, 높고 낮음을 조절할 수 있는 가로 3가지 거치 기능으로 가정, 사무실, 카페, 지하철 등에서 문서작업을 비롯해 영화보기, 웹서핑, 카카오톡 등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퍼플, 블루, 레드, 핑크, 우드 등 6가지를 지원하며 울트라 슬림디자인 및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제품가격은 5만9000원.
케이스는 오는 20일까지 아이루샵 (www.irooshop.co.kr)을 온라인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사은품으로 태블릿용 고급 파우치를 증정한다. 문의(☎070-8290-4220).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아이루 갤럭시노트 10.1 2014 에디션용 케이스는 톡톡 튀는 색상과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인조가죽으로 무장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면서 “특히 총 4가지 각도조절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