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2014년 새해를 맞아 피자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신제품 사이드디쉬 2종을 출시하고,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는 오는 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신제품 사이드디쉬 ‘시크릿 스틱’과 ‘베이비 핫도그’를 각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디쉬인 ‘시크릿 스틱’은 닭고기살을 갈아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치킨스틱’과 쫄깃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치즈스틱’ 두 가지로 구성되어 맛을 보기 전에는 어떤 맛인지 알 수 없는 비밀스러운 메뉴. 또한 ‘베이비 핫도그’는 콜라겐 케이싱(casing)을 사용한 고급 수제소시지를 부드럽고 촉촉한 단호박 빵으로 감싸 구운 제품으로 숨겨진 노란 속살과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가 특징.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사이드디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윈터스페셜세트’를 구성하고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마스카포네 피자 M,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시크릿 스틱, 콜라로 구성된 ‘윈터스페셜세트A’와 마스카포네 피자 M, 크리스피 치킨텐더, 베이비 핫도그, 콜라로 구성된 ‘윈터스페셜세트B’를 선보여 피자 한 판 가격인 3만 3900원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정천감 이사는 “2014년 새해를 맞이해 피자와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은 사이드디쉬 2종을 새롭게 마련하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풍성해진 도미노피자의 제품과 막강해진 할인 혜택으로 새해에도 알뜰하고 실속 있는 외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