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 그룹 윤홍근 회장, 제11대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장 취임

  • Array
  • 입력 2014년 1월 22일 18시 14분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 건설에 기여 다짐
- 이날 국민포장 5명 등 정부포상 수여식 진행

지난 22일 제너시스 BBQ그룹 윤홍근 회장이 The-K 서울호텔(구,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제 11대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장”에 취임했다.

이 날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는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제11대 중앙회장을 추대하고 이어서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장 이•취임식과 정부포상 수여식을 가졌다.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는 지난 1989년 국민이 주체가 되어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선진 한국의 밝은 미래를 그려가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민주적이고 문화적인 국민의식을 함양하고 공동운명체로서의 국민화합을 이루며 선진국형 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제11대 중앙협의회장 취임식에서 윤홍근 신임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가 명실상부한 국민운동단체로 성장하도록 대외적 위상을 높이는데 힘쓰고 내부적으로 조직활성화와 체계적 조직관리를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안전행정부장관 등 대내외 귀빈 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2013년 정부포상 수여자로는 바르게살기운동 광주광역시협의회장 강동호씨가 국민훈장 동백장에, 충청남도협의회장 문인규씨가 국민훈장 목련장을, 울산광역시 울주군협의회장 김복광씨가 국민훈장 목련장을 각각 수상했다. 이날 국민포장 5명, 대통령표창 15명, 국무총리표창 15명, 안전행정부장관표창 226명이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함께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