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성건설이 시행/시공하는 울산 협성휴포레(hshuefore)가 최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아파트 선착순 동호수 계약에 나섰다. 최고 2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대구 월성 협성휴포레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협성휴포레가 위치한 울산 남구 신정동은 교육·편의•상업시설 등이 고루 발달돼 있고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춰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이 꾸준히 관심을 갖는 지역이다. 문수로 아이파크1·2차, 월드메르디앙 등 아파트 및 단독주택이 밀집한 최고의 주거지로 단지 앞 도보 1분거리에 신정초가 위치해 있다. 학성중, 학성고, 울산여고, 신정고 등 내로라하는 명문학교가 단지 주변으로 밀집해 울산 내 최고 학군으로 손꼽힌다.
또한 울산의 대표적인 휴식처인 울산대공원과도 가깝다. 울산대공원은 자연생태공원, 문화광장, 각종 전시관, 동물원, 수영장, 다목적 운동장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울산시청, 롯데마트를 비롯해 각종 병원, 은행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반경 1km 내에 위치해 있는 것도 장점이다. 공업탑로터리를 비롯해 다양한 교통망이 확충돼 사통팔달 이동이 편리하고 단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에도 불편이 없다.
인근 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남구 신정동은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고 교육여건도 좋아 울산 최적의 주거지로 손꼽힌다”며 “매매•전세 모두 활성화 돼 있어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라고 설명했다.
협성휴포레는 3.3m²당 분양가가 800만 원대로 주변 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하며 계약금 정액제(1천만 원)를 시행하고 있다. 다주택자 중과세 폐지로 기존에 주택을 보유하고 있는 이들이 적은 금액으로 투자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아파트 98세대(전용면적 97세대: 84㎡대, 1세대: 81㎡대) 및 오피스텔 39실 등 총 137가구 규모로 확장비 및 샷시, 붙박이장, 가스레인지, 전기오븐, 일체형 비데, 전동빨래건조대, 주방액정TV 등의 가구와 가전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올 6월 입주 예정인 울산 협성휴포레는 현재 현장 1층 상가에 분양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분양 문의는 전화(052-276-1188)로 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