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마산역 코오롱하늘채
군자역 건대입구역 가까워… 대형쇼핑몰 인접 생활편리
용마폭포공원서 휴식 즐겨
코오롱글로벌은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면목2재개발지구에 들어설 ‘용마산역 코오롱하늘채’ 아파트를 분양한다.
지상 9∼15층 5개동 총 265가구 가운데 전용면적 84m² 10가구와 114m² 19가구 등 29가구를 일반 분양할 예정이며. 입주는 2015년 3월 예정이다. 분양가는 3.3m²당 평균 1300만 원대로 전 가구가 ‘전용 84m² 또는 6억 원’ 이하 기준을 충족해 양도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 중심지로의 접근성도 매우 용이한 편이다. 단지에서 100m 거리에 7호선 용마산역이 위치하고 있어 강남구청까지 20여 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며, 군자역과 건대입구역 등도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한 이동이 편리하다. 현재 건설 중인 암사대교와 용마터널이 올 연말과 2015년까지 각각 개통될 예정이며 동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등 도로 접근성도 높은 편이다.
용마산역 코오롱하늘채는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진 아파트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 용마산∼아차산까지 이어지는 등산로가 단지와 바로 연결돼 있으며 51m의 인공폭포가 있는 용마폭포공원도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다. 때문에 주거와 휴식의 결합으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아파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용마산역 코오롱하늘채는 주변에 코스트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등 대형 쇼핑몰들이 인접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남향 위주 배치로 맞통풍이 가능하게 해 일부 세대에서는 도심과 자연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단지 내에는 옥외 엘리베이터, 건강마당, 중앙 분수 마당 등이 조성되어 있어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스마트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10인치 월패드, 7인치 주방TV폰, 음식물 탈수기, 빌트인 전기오븐, 전동 빨래건조대 등 첨단 시스템으로 입주민들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코오롱글로벌이 자체 개발해 Q마크 인증을 획득한 수납 특화시스템 ‘칸칸’을 적용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광진구 군자동 군자역 8번 출구 인근에 곧 문을 열 예정이다. 5월 13일 청약을 받고 5월 1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1899-031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