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흔하디 흔한 멤버십 포인트. 하지만 ‘가족’을 최선의 가치로 여기고 그렇게 실천하는 멤버십 포인트는 오직 GS&POINT뿐이다. 가족들이 생활 속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물론 회원이라면 누구에게나 기회가 있다.
온 가족을 하나로… GS&스포츠
국가대표 축구팀을 응원할 때 쉽게 한마음이 되듯 스포츠는 ‘하나되기’의 가장 수월한 도구. GS&POINT는 스포츠를 통해 가족 모두가 하나가 되고, 즐거움을 느낄 있도록 ‘에스코트 키즈’, ‘축구캠프’, ‘야구 피크닉’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에스코트 키즈’는 K리그 클래식 FC서울의 안방경기 때 회원들의 어린 자녀가 선수들의 손을 잡고 경기장에 입장하는 프로그램. 온 가족이 함께 그날의 축구경기도 관람하며 응원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축구캠프와 야구 피크닉은 FC서울과 LG트윈스 코치에게 직접 배우는 귀한 기회를 아이들에게 줄 수 있다. 자녀와의 교감을 깊게 하려는 아빠 회원들에게 인기. 아빠와 밤하늘 별을 세다… GS&캠핑
GS&POINT가 선보이는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 낯선 야외에서 함께 음식을 만들고, 밤새 별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캠핑으로 가족만의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지난해 2개 캠핑장에 100가족을 초청한 데 이어 올해에는 전국 5개 캠핑장에서 250여 가족이 즐기도록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엄마 아빠와 함께 노래를… GS& 콘서트
청소년기 이상 자녀와 부모가 함께 공연을 보며 세대차를 넘어 소통하는 GS&콘서트가 3년째 열리고 있다. 친구나 연인보다는 가족과 함께하면 더 즐거운 콘서트. 지난해에도 가족관람객들에게 ‘로얄석’을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아빠가 자녀를 위해 응모하면 받을 수 있는 ‘아빠최고존’, 티켓이나 가족끼리 모여 앉는 ‘가족존’ 등이 그것. 올해 콘서트는 하반기에 열릴 예정이다. :: GS&POINT는?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전국 1만6000여 개의 제휴 가맹점 어디에서나 생활 속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S칼텍스, GS SHOP, GS25, GS슈퍼마켓, 왓슨스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온 가족이 GS&POINT를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S&POINT 홈페이지(www.GSnPO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