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화 제조 전문업체인 황토발에서 외형상 전혀 티가 나지 않는 키높이 신사화를 출시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이 제품은 6중 설계로 착화감이 우수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며 황토를 첨가하여 발냄새를 줄여주는 효과도 있다. 세련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황토발 신사화는 소가죽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특허받은 황토천을 신발내부에 내장하여 다른 신사화에서는 볼 수 없는 위생적인 면이 인기의 요인이 되고 있다.
또한 보행 시 발이 불편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쿠션감 있는 안감을 내장하여 장기간 걷는 직업을 가진 고객이나 장시간 서서 일하는 직업의 종사자들에게 더욱 유용하다.
천연소가죽에 중후한 코팅효과를 준 제품에 7cm 키높이 기능을 가진 일반 신사화는 정장 및 캐주얼 제품으로 출시하여 어느 복장에나 잘 어울려 노년층은 물론 젊은층에서도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황토발 신사화는 확대되고 있는 중저가 신사화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좋은 재질과 디자인으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 있는 가계에도 일조를 하고 있는 셈이다. 보통 일류 브랜드의 신사화가 10만∼20만 원대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데, 황토발 신사화는 3만∼5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신사화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밑창의 재질은 워낙 견고하게 제작되어 오래 신을 수 있다는 것이 자랑거리라고 한다. 문의 1566-1788, www.j1234.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