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지난 23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 확장 공사의 착공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국내 최대 규모로 조성될 이번 워크샵 확장을 계기로 고객 서비스 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2016년 1분기에 공식 완공되는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은 기존에 위치한 워크샵 근처 부지에 4744㎡(1437평) 면적의 지하 3층, 지상 4층 규모로 추가 건립된다. 완공 후에는 일반 정비 워크베이 22개, 판금 도장을 위한 워크베이 22개 등 총 44개의 최신 워크베이를 확보해 일일 68대 이상 정비 작업이 가능하게 된다. 이는 기존 시설 대비 약 2.5배 이상의 규모로 연간 16,000대 이상의 정비가 가능하다.
정비 규모 확대는 물론 방문 고객의 편의를 위한 시설 또한 강화된다. 기존 시설보다 정비 관련 상담 공간을 약 5배, 고객 대기실을 약 4배 확대하고 130대가 동시에 수용 가능한 규모의 주차장도 마련돼 포르쉐 센터 분당을 찾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만들 계획이다.
또한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의 전 직원을 위한 트레이닝 센터를 증설, 보다 전문적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품질 및 기술 향상을 위한 역량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마이클 베터 사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의 확장 건립은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임직원들에게 더 좋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시설 확충을 통한 일일 수리 가능 대수 증가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