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스마트컨슈머(Smartconsumer)의 천국이다. 이는 세계 어느 곳 보다 빠른 인터넷 기반을 바탕으로 한 정보전달 능력, 웹과 모바일을 통한 정보공유의 확산문화가 바탕이 된다 하겠다.
스마트컨슈머가 많아질수록 같은 가격으로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이 등장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 하겠다. 이른바 가성비를 챙기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소비행태는 품질뿐 아니라 품목과 제품의 다양성의 발달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획기적이고 다양한 제품의 발달은 단순 소비제품을 넘어 최근에는 부동산 시장에 까지 그 영향이 미치고 있다.
(주)안강건설과 (주)우리도시개발이 분양하는 마곡 럭스나인 오피스텔은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춘 고품격 호텔식서비스를 도입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마곡지구에 분양되는 마곡 럭스나인은 일반적인 오피스텔이 가져왔던 숙박 본연의 기능 이외에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도모한 것.
일반적인 호텔에서 볼 수 있는 뷔페식 조식서비스는 물론 객실 청소 및 쓰레기 처리 등 클린서비스도 시행한다. 입주민이 요청 시 이불빨래 등 대형빨래와 각종 세탁물을 수거해 세탁 후 배달하는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지하 1층에 위치한 휘트니스 센터는 사용자들의 컨디션 및 건강유지에 도움을 줄 전망이며, 최신PC와 팩스 등 사무기기를 갖춘 비즈니스라운지를 별도로 운영해 오피스텔 내에서도 업무처리가 가능한 특징이 있다.
이 밖에도 발렛파킹 및 세차서비스, 입주민의 요구에 맞춘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독립된 테라스와 뛰어난 조망권 확보 등 다채롭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같은 특급서비스는 인근 업무지구의 직장인 수요층을 포섭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마곡 럭스나인의 분양관계자는 “마곡 산업단지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비롯한 100여개가 넘는 기업이 들어설 예정이다. 럭스나인은 이에 발맞춰 직장인들에게 편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전례 없는 오피스텔이 될 것이다. 특화된 서비스와 인근의 풍부한 배후수요로 인한 향후 가격상승까지 노려볼 수 있어 실 거주는 물론 효율 높은 투자처로써도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마곡 럭스나인은 지하 5층~지상 14층 2개동 규모로 총 532실로 구성되며 분양가는 3.3㎡ 당 최저 700만원대부터 시작해 인근 오피스텔 분양가에 비해 저렴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