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1번지’ 강남역에 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이 ‘와이즈 플레이스’를 분양한다. 오피스텔 투자 열기가 한풀 꺾였다고는 하지만, 강남 일대 오피스텔은 1인 가구 증가로 여전히 수요가 많은 데다 꾸준한 거래로 환금성이 좋은 편이라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이 내놓은 ‘강남역 와이즈 플레이스’는 임대 수요가 많은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삼성타운, 강남 파이낸스센터 등 대기업과 외국계, 금융기업이 밀집해 있어 찾는 이들이 많은 데다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 강남역, 3호선 양재역이 가까운 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이름(wise)처럼 똑똑한 풀옵션 시스템도 장점으로 꼽힌다. 강남 와이즈 플레이스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웬만한 생활 가전·가구를 빌트인 형태로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40인치 발광다이오드(LED) TV, 침대, 매트리스, 블라인드, 전기오븐,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등도 추가로 서비스한다. 주거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생활가구가 완비돼 말 그대로 몸만 들어와 살면 될 정도다. 분양 관계자는 “풀옵션 빌트인 오피스텔은 다른 오피스텔보다 더 높은 임대료를 받을 수 있는 데다 임차 수요가 풍부해 공실 걱정을 덜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남 와이즈 플레이스는 층간소음을 줄이는 설계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강화하고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원격검침시스템, 시스템창호 등 에너지 절감도 추구했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피트니스센터도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움을 담은 풀옵션 오피스텔이 투자상품으로서 가치가 높아지면서 은퇴 준비를 하는 중년층부터 임대 수익을 노리는 투자자들까지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