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경제
영화 <슬로우 비디오> “당신의 사연을 들어 드립니다!” 대도서관과 함께한 관제센터 영상 공개!
업데이트
2014-09-25 15:06
2014년 9월 25일 15시 06분
입력
2014-09-25 15:04
2014년 9월 25일 15시 04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코멘트
개
뉴스듣기
프린트
올 가을 극장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영화 '슬로우 비디오'가 인기 BJ 대도서관과 함께한 관심충만 관제센터 영상을 공개한다.
[제공: 이십세기폭스 | 공동제공: 아이반호 픽처스 | 제작: ㈜영화사기쁜우리젊은날/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감독: 김영탁 | 출연: 차태현, 남상미, 오달수, 고창석, 진경, 김강현, 정윤석 | 개봉: 2014년 10월 2일]
사연 소개와 영화 코멘터리는 물론 남상미와 전화연결까지!
BJ 대도서관과 김영탁 감독이 함께한 관심충만 관제센터!
동체시력과 CCTV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흥미를 자극하는 영화 '슬로우 비디오'가 아프리카TV 인기BJ 대도서관과 함께 하는 관심충만 관제센터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는 10월 2일(목) 개봉하는 영화 '슬로우 비디오'는 남들이 못 보는 찰나의 순간까지 보는 동체시력의 소유자 ‘여장부’(차태현)가 대한민국 CCTV 관제센터의 에이스가 되어, 화면 속 주인공들을 향해 펼치는 수상한 미션을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따스한 사연들을 받아서 읽고 공감하는 관심충만 관제센터의 모습이 담겨있다.
첫 번째 코너는 ‘순간포착 차태현에게는 동체시력, 내 친구에겐 이런 특별한 능력 있다’이다. 영화 속 ‘여장부’(차태현) 캐릭터의 능력인 동체시력과 달리 “어디를 가나 사람들을 빤히 쳐다보며 스캔을 발휘하는 친구 어쩌면 좋을까요?”라는 사연에 김영탁 감독은 “좋게 얘기하면 주변의 관심이다”라며 짧지만 명료한 대답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두 번째 코너는 BJ 대도서관이 욕심 내는 영화 코멘터리. 영화 예고편을 보면서 “차태현씨와 계속 작업을 하는 이유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김영탁 감독은 “대중적인 친화력이 좋은 배우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직접 선글라스를 끼고 “영화 속에서 선글라스를 계속 끼고 다니는 이유”를 묻는 대도서관의 질문에 “차태현씨랑 비슷하지는 않네요, 선글라스는 비슷한 거 같은데”라며 재치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차태현씨와 전화연결에 실패 후 당황해 하는 김영탁 감독과 이런 상황을 즐기는 BJ 대도서관의 모습이 또 하나의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배우 남상미와 전화연결에 성공, 그녀가 직접 전하는 영화 '슬로우 비디오'의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훈훈한 분위기로 마무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300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헬로우 고스트'(2010)의 흥행콤비 김영탁 감독과 차태현의 유쾌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슬로우 비디오'는 오달수, 남상미, 고창석, 진경, 김강현 등 명품배우 군단까지 가세해 올 가을 극장가에 따뜻한 관심과 함께 단 하나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추천해요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규제샌드박스로 ‘AI 피난 유도등’ 상용화 길 열었다
이재명, 재계에 “상법 개정, 공개토론하자…나도 참여”
[단독]여야, 헌법재판관 후보자 추천 다음주로 연기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