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상 술을 마실 수밖에 없는 많은 사람에게 조금이라도 숙취를 줄일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은 소식은 없을 것이다. 세계 11개국에 특허 등록되어 있는 숙취해소 음료 여명808은 오리나무, 생강, 꿀, 대추, 마가목 등의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두통, 속 쓰림, 갈증, 입냄새 등의 대표적인 숙취증상을 말끔히 해소해주는 국제발명특허품. 여명808은 평상시에 음용하면 간 기능 개선과 위 점막 보호에도 효과가 있어 음주 전후 숙취 해소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건강에 도움을 준다.
국제발명특허기술로 제조한 여명808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제품에 발명가 남종현 회장의 사진을 담았고, 제품명의 808이란 숫자는 807번의 실패를 거듭하고 808번째에 탄생한 데에서 따온 이름으로 완벽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수많은 노력을 짐작할 수 있다.
대학생들에게 OT, MT, 축제 등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며 각광 받고 성별과 세대를 떠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여명808의 마니아층은 매년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한편 주식회사 그래미는 프로축구 K리그 공식 후원사로 전국 축구장을 방문하는 프로축구 팬들과 유도, 마라톤, 복싱 등의 선수단과 열띤 응원을 벌이는 팬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시음 등의 이벤트를 제공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