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의 대표 제품인 섬유유연제 ‘피죤’은 1978년에 출시된 국내 최초의 섬유유연제로 국내 생활용품 시장에서 섬유유연제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한 제품이다.
피죤이 섬유유연제 대표 브랜드로 우뚝 서게 된 데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1970년대 당시에 섬유유연제란 제품 자체가 우리나라에서 생소하다는 불리한 조건을 이겨내고 소비자들에게 섬유유연제 사용의 필요성과 피죤을 함께 알리는 데 주력한 체험 마케팅 전략 덕택이다. 출시 후 7년 동안 1t 트럭 수천 대 분량으로 제품 샘플링을 진행한 것. 이 같은 전략으로 ‘피죤’은 “빨래엔 피죤”이라는 메시지로 소비자의 마음에 확실히 자리잡으며 섬유유연제의 대명사격으로 통하게 되었다.
피죤은 이외에도 친환경 섬유유연제 ‘피죤 레귤러’, 휴대용 섬유유연제 ‘스프레이 피죤’을 비롯하여 기존 제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피죤 프리미엄’ 등 다양한 기능의 섬유유연제를 만들며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기업이란 것을 증명했다.
특히 ‘피죤 레귤러’는 무방부제, 무인산염, 식물성 원료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고 천연 피톤치드 성분이 함유된 친환경적인 섬유유연제이다. 상쾌하고 깨끗한 향의 ‘블루비앙카’, 따뜻하고 포근한 향의 ‘옐로우미모사’, 화사하고 로맨틱한 향의 ‘핑크로즈’ 등 3가지 향으로 구성됐으며 향이 오래오래 지속되며 정전기 방지와 섬유유연기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