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커피 전문점 빈스빈스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아이스크림와플’ 주문 시 창립 10주년 기념 보틀을 무료로 증정한다.
빈스빈스는 올해 10주년을 맞아 지난 5월엔 아이스크림와플을 10년 전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전년 대비 해당 메뉴가 2배 이상 신장되는 효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번 10주년 한정판 보틀은 아이스크림와플 구입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빈스빈스에서 직접 그린 아이스크림와플 일러스트와 1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표현한 10th 지붕 엠블럼이 새겨져있다. 추가 제작이 없는 한정판에다가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와플로 제한을 둔 것은 빈스빈스가 전국 50여개 매장을 운영하면서 10년간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로 아이스크림와플의 공을 빠트릴 수 없었기 때문. 1분에 1개씩 팔리는 아이스크림와플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사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와플은 주문 즉시 구워내기 때문에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녹차/ 딸기/ 초코/ 망고 5가지 중에서 2가지 선택 가능하며 신선한 계절 생과일, 생크림도 올라가 있어 한번에 여러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다.(단품 가격 1만3500원)
빈스빈스커피 김기환 대표는 “10주년이 되기까지 빈스빈스 방문해 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이번 보틀 무료 증정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