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www.jabra.co.kr)는 자브라 최초의 오버이어 타입 헤드폰 ‘자브라 베가(Jabra Vega)’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자브라 베가는 귀를 완전히 덮는 오버이어 타입의 헤드폰으로 효과적인 소음 차단을 돕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해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탑재된 마이크가 외부 소음의 파장을 분석하고 그와 반대되는 파장을 생성해 외부음을 차단하는 기술로, 최대 99% 소음을 차단해 더욱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버튼으로 사용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특히 소음이 많은 외부에서의 착용을 고려해 내구성에도 만전을 기했다. 꼬임 및 단선에 강한 패브릭 소재의 케이블을 채택했고 알루미늄 프레임, 강철 힌지 등을 사용해 견고하다. 15kg 케이블 장력 테스트, 1.5m 낙하 테스트와 1만 회의 유연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메모리폼 이어컵과 땀이나 충격, 오염에 강한 우레탄 밴드를 적용해 장기간 착용으로 인한 귀의 부담을 덜었다. 케이블 컨트롤러로 음악과 통화를 제어할 수 있어 사용자의 자유로운 움직임과 편리한 음악 감상 및 통화 환경을 지원한다. 오른쪽 이어컵의 외부 청음기능 버튼(Eavesdrop)은 가벼운 터치로 즉각 헤드폰의 사운드를 음소거해 헤드폰을 벗지 않아도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자브라 사운드 앱(Jabra Sound App)과 연동하면 돌비 디지털 플러스(Dolby Digital Plus)로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사운드 앱은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가격은 34만9000원이고, 1년간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브라 아시아태평양지역 영업총괄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자브라 베가는 외부의 소음이 많은 공간에도 탁월한 음질을 제공, 사운드에 집중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자브라는 보다 우수한 음질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