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19일(현지 시간) 스마트폰 ‘G4’의 멕시코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수도 멕시코시티의 명소 ‘차풀테펙’에서 G4 전면카메라 한 대를 이용해 2시간에 걸쳐 746장의 ‘셀피(selfie)’를 연속 촬영하는 데 성공해 기네스북 신기록을 세웠다고 21일 밝혔다. ■ 삼성전자, 英자연사박물관서 VR체험 프로그램
삼성전자는 영국 국립자연사박물관(Natural History Museum)과 함께 가상현실 헤드셋 ‘기어 VR’를 통해 지구 최초의 고대 해양 생태계를 소개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내놨다고 21일 밝혔다.
■ 김성주 회장, 대영제국 오피서훈장 받아
김성주 성주그룹 회장이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수여하는 대영제국 오피서훈장(OBE)을 받았다. 주한 영국대사관에 따르면 대한적십자사 총재이기도 한 김 회장은 런던의 ‘아시아하우스’ 이사를 지내고 영국 적십자사와 ‘런던 칼리지 오브 패션(LCF)’ 등 영국 단체 및 학교를 후원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영제국 훈장은 커맨더훈장, 오피서훈장, 멤버훈장 등으로 나뉘는데 한국인 여성이 오피서훈장을 받은 것은 김 회장이 처음이다.
■ 신신제약, 창립 56주년 맞아 CI 교체
신신제약은 창립 56주년(1959년 설립)을 맞아 기업 이미지(CI)를 바꿨다고 21일 밝혔다. 새 CI는 두 가지 푸른 색상의 마름모가 겹쳐진 모양이다. 회사의 기업 이념인 ‘믿음과 신뢰’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 커피 도이창, 국내 론칭 행사 열어
‘커피 도이창’의 한국 사업권을 갖고 있는 도이창 코리아가 21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동양예술극장점에서 공식 론칭 행사를 가졌다. 커피 도이창은 태국 북쪽의 도이창 지역에서 고산족 주민들에 의해 생산되는 유기농 커피다.
■ 세이코, 홈페이지서 퀴즈 맞히면 경품 증정
시계 브랜드 세이코가 23일까지 20, 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홈페이지(www.seiko2030event.co.kr)를 통해 퀴즈를 맞히는 참가자에게 추첨으로 손목시계와 탁상시계 등을 증정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