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외식산업의 화두는 웰빙이다. 까다로운 대중의 입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켜야 한다. 매운 낙지요리는 사계절 인기 높은 웰빙음식이다.
낙지요리 전문점 프랜차이즈 ‘무교동본낙지’(www.bonnakji.com)는 정통 무교동식 낙지요리와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신세대형 메뉴를 개발해 다양한 세대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다년간 낙지요리 전문 프랜차이즈와 매장을 직접 운영한 ‘무교동본낙지’는 점주의 입장에서 맞춤형 창업전략을 짜기 때문에 창업 또는 업종변경 희망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가맹 희망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맹비, 로열티, 인테리어 비용을 생략하고 최소의 비용으로 가맹점 개설과 기존 영업점에 메뉴 추가가 가능하다. 가맹점 개설이나 업종변경의 경우, 간판교체, 실내외 리모델링, 조리교육, 오픈이벤트, 전단 제작 등 가맹점 개설을 위한 모든 항목을 포함해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350만원이면 가능하다. ‘무교동본낙지’는 대표적인 매운 음식의 세컨드 브랜드로 닭발 전문점 브랜드 론칭도 준비하고 있다. 소규모 매장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소자본 신규 창업이나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점주들에게 또 하나의 희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02-2212-4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