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이 전립샘을 갖고 있는 한 전립샘 질환은 언제든지, 그리고 예고 없이 찾아온다. 전립선은 한번 불편해지면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회복하더라도 다시 나빠지기를 반복하는 경우가 많다. 잦은 술, 담배와 스트레스 등으로 자칫 건강을 잃기 쉬운 40대 이상 남성들은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이 전립샘 건강이다.
쏘팔메토는 국내최초 전립샘건강 기능식품 소재로 북아메리카 대서양 해안을 따라 야생화처럼 자라는 작은 야자나무의 일종이다. 수명이 700년이나 되는 쏘팔메토는 가뭄과 해충에 강하고 불에도 거의 파괴되지 않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예부터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해 쏘팔메토를 먹어오다가 미국으로 건너온 유럽인들이 이를 보고 남성 건강을 위해 먹어왔다. 그러다 최근 쏘팔메토의 기능에 대해 연구한 결과 쏘팔메토의 기능성 물질이 전립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전립샘이 비대해지는 이유는 디히드로 테스토스테론이라는 호르몬이 과잉으로 분비되기 때문인데 쏘팔메토에 함유되어 있는 활성 성분인 지방산과 스테롤이 이 호르몬의 생성을 억제하고 작용을 저해하여 배뇨 문제를 개선시켜 준다. 쏘팔메토는 현재 유럽국가에서 전립샘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전립샘을 위한 보령-복합쏘팔메토골드
남성의 90% 이상이 나이가 들면 전립선이 커지는 현상이 발생한다. 게다가 서구화된 식생활과 복잡해지는 사회 속에서 음주와 흡연이 증가함에 따라 한국 남성의 전립샘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 전립샘이 커지면 방광에서 소변이 나갈 수 있는 입구가 좁아지고 요도를 압박해, 배뇨장애와 성기능장애를 발생한다.
보령-복합쏘팔골드는 전립샘 건강에 효능이 있는 쏘팔메토 외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정상적인 면역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에너지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와 셀레늄 등이 복합 함유된 기능성 원료와 L-아르기닌, 호박씨유, 포도씨유, 타우린, 토마토 추출물, 대두 레시틴 등의 부원료 함유로 경쟁력을 강화시켰다.
보령-복합쏘팔골드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구매하는 모든 분께 보령-복합쏘팔메토골드 3개월분을 추가로 준다. 이제 전립샘 건강은 ‘보령-복합쏘팔메토골드’로 관리하자.문의 080-830-33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