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는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라이스 백미 클렌징 티슈를 출시했다. 5월 출시된 ‘라이스 백미 클렌징 라인’에 추가된 신제품으로 우리나라 대표 청정지역인 강원도 철원 오대쌀 쌀겨수를 함유해 사계절 내내 매끄럽고 맑은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순면 감촉 원단을 사용해 노폐물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가격은 9000원(80장).
▼ 맥 ‘페이턴트폴리쉬 립 펜슬’ ▼
맥(MAC)은 촉촉한 보습력과 윤기, 선명한 발색으로 인기를 얻은 멀티 립 크레용 ‘페이턴트폴리쉬 립 펜슬’을 재출시한다. 지난해 한정 출시해 거의 모든 컬러가 품절됐던 제품으로 올여름에는 ‘루비’, ‘프렌치키스’ 등의 색을 추가해 14종류를 선보인다. 질감이 부드러워 간편하게 발리며 본연의 색 그대로 발색된다는 설명이다. 깎을 필요 없이 돌려 쓰는 오토 타입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7월 10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www.maccosmetics.co.kr)과 전국 맥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1000원(2.3g).
▼ 닥터브로너스 매직솝 제품 9종 ▼
미국의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브로너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매직솝 제품 9종을 1만8900원(475mL)에 판매한다. 매직솝은 세안은 물론이고 샴푸, 보디샤워 기능까지 갖춘 올인원 클렌저다. 3년 이상 화학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녹차 티트리 라벤더 재스민 등 식물 원료만을 사용해 만든다.
▼ 메리케이 ‘래쉬 러브 마스카라’ 한정판 ▼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메리케이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래쉬 러브 마스카라’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제품을 6일 출시했다. ‘자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이 무엇인지 발견한다’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 캠페인을 디자인으로 형상화해 검은색 마스카라 케이스에 분홍색 하트를 새겨 넣었다. 또 여기에 ‘사랑’이라는 단어를 세계 각국의 언어로 표기했다.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탄력 있는 속눈썹으로 가꿔 준다. 가격은 2만4000원(8g).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