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부산에 지점을 두고 있는 TNT투어는 2010년 창립 이후 일본 및 홍콩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자유 여행 시장에서 매년 큰 폭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부담을 줄여, 더 많은 이에게 여행의 기회와 행복을’이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TNT투어는 급변하는 개별자유여행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는 글로벌 리더로서 최적화 시스템과 모바일 기술력으로 무장해 지속 발전이 가능한 회사로 성장하고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 맞춰 출시한 홍콩·마카오 구간 ‘터보젯 페리’와 ‘코타이젯 페리’ 앱을 통해 국내 판매량 1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여행사(OTA)로 성장하고 있다. 해외 거래처와 직거래를 통한 유통 비용 최소화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TNT투어는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담당 직원들이 직접 경험하여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을 고려한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직원 만족이 곧 고객 만족으로 이어진다는 TNT투어의 경영 철학은 직원 만족에도 큰 관심을 기울여 도서비 지원, 휴가비 지원, 게릴라 포상, 지각 데이 운영 등 형식적이 아닌 직원들이 실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행복한 삶을 지향하고 있는 TNT투어는 직원과 회사가 함께 자발적으로 해외 아동을 후원하고 있다.
TNT투어의 이영헌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금까지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제공했던 것처럼 앞으로도 여행 상품 하나하나에 진심을 담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