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대표이사 노운하)는 인간과 자연을 중심으로 스마트한 생활의 변화를 선도해온 글로벌 가전 기업이다. 그동안 웰에이징 문화의 선두주자로서, 소비자들의 더 나은 삶과 행복을 위한 최적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해 호평을 받아왔다.
파나소닉은 소비자의 구강 건강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도 만들었다.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제트워셔’다.
글로벌 브랜드 파나소닉의 기술력을 통해 위생상 정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노즐과 칫솔모의 내구성을 높이고, 1분 1400회라는 강력한 단속분사 기술로 구강 위생을 증대해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이 중 ‘EW-1211’ 모델은 마치 집에서 스케일링을 받은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노즐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를 통해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와 함께 치석을 제거해준다. 빠른 단속분사 기술로 깔끔한 구강 위생을 도와줌은 물론이고 공기를 혼입시킨 물과 함께 공기방울이 잇몸에 닿으면서 부드럽게 마사지해 준다.
치석과 음식물 찌꺼기 등 이물질 제거에 도움이 되는 제트 모드와 잇몸 마사지 효과가 있는 공기혼합 제트 모드, 잇몸 건강 상태에 따라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소프트 모드 등 목적에 맞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휴대용 ‘EW-DJ40’ 모델은 사용한 노즐을 본체에 수납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 방식으로 물탱크 속에 본체의 수납이 가능해 휴대성이 높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