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여성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스피릿 드링크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L·사진)’을 출시한다.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은 임페리얼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풍미와 산뜻함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취향을 반영해 ‘여성의 과일’이라 불리는 석류향을 가미한 위스키 베이스의 스피릿 드링크다. 알코올 도수는 31도로 낮췄지만, 균형 감각이 뛰어나고 임페리얼 특유의 높은 수준을 유지하면서도 스피릿 드링크의 매력을 잘 살렸다. 알코올 도수가 낮고, 실크 같은 감촉을 지녀 여성들이 더욱 라이트하면서 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패키지 역시 여성의 취향을 반영해 제작됐다. 에끌라의 의미인 광채(Radiance)에서도 알 수 있듯, 미지의 오로라 광선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곡선형 병과 당당한 여성의 시크한 느낌을 표현하는 실버 캡의 이상적인 조화로 높은 안목을 가진 현대 여성의 스타일을 대변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는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의 출시는 현대사회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여성을 위한 위스키 베이스 스피릿 드링크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페르노리카의 아이코닉 브랜드로써 트렌디하고 높은 안목의 감각적인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시장에 어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은 전국 주요 스피릿 바에서 7월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출고 가격은 3만6300원(450ml)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