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은 특수한 형태로 설계된 원형 용기와 바닥으로부터 높게 자리 잡은 칼날의 상호작용으로 재료를 더욱 효과적으로 섞어 최상의 블렌딩을 선사하는 신제품 ‘아이덴티티 컬렉션(Identity Collection)’ 블렌더를 출시한다. (모델명=JB5160BK, 가격=19만9000원)
JB5160BK 블렌더는 3가지 자동프로그램 기능을 탑재해 원하는 결과물에 맞춰 최상의 블렌딩 효과를 선사하는 올해 브라운의 주요 신제품이다. 스무디, 스프 및 퓨레, 얼음분쇄를 완벽하게 하기 위한 3가지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정돼 있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해당 메뉴의 프로그램대로 블렌딩이 진행된다.
또한 11단계까지 속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재료를 원하는 크기로 블렌딩 할 수 있으며, 내열 강화유리 용기를 채택해 차가운 얼음부터 뜨거운 스프까지 안심하고 블렌딩 할 수 있다. 더불어 기술력을 자랑하는 1000와트(Watt)의 강력한 모터와 순간작동 버튼으로 재료를 빠른 시간 내에 곱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것이 강점이다.
브라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백화점 브라운 매장에서 JB5160BK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每日(매일) 한 병’ 다이어트 스무디 레시피북을 증정한다. 해당 레시피북에서는 브라운 블렌더로 직접 만든 다양한 홈메이드 건강 스무디 노하우가 수록돼 있다. 행사 기간은 8월 말까지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드롱기 그룹 한국지사 마케팅 관계자는 “2012년 드롱기 그룹이 브라운의 가전 사업 부문을 인수한 후, 신제품 개발에 전력투고를 하고 있다”며 “JB5160BK 블렌더는 드롱기 그룹에서 출시하는 2015년 브라운의 야심작 중 하나”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