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이케아 카탈로그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매년 출시되는 이케아 카탈로그는 새로운 제품과 함께, 집안 곳곳을 위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 세계 총 2억 1,400만 부가 발행된 2016년 카탈로그는 FSCTM 인증용지로 만들어지며 32개 언어로 번역돼 48개국에서 배포된다.
이번 새로운 이케아 카탈로그를 통해 이케아 코리아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인 어린이들에게 중점을 두었다. 이케아 코리아는 ‘가족의 소중한 놀이터, 우리집’이라는 주제로, 작은 일상이 더 소중한 ‘집’이라는 공간에서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낼 수 있는 홈퍼니싱 아이디어를 보여준다.
이케아 카탈로그는 홈퍼니싱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팁,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일상에서의 작은 변화가 얼마나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새로운 이케아 카탈로그, 9월 1일 광명점에서 만나세요
카탈로그 책자와 더불어 카탈로그 내 홈퍼니싱 솔루션과 제품들을 실제 집에 적용해 볼 수 있는 이케아 카탈로그 앱도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앱의 ‘증강현실 기능’을 통해 400여 개의 이케아 제품이 방에 잘 어울리는지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방으로 들어가기(Walk in the room)’ 기능으로 두 개의 룸 세트를 둘러볼 수도 있으며 50개 이상의 영상과 이미지 갤러리, 360도 보기도 제공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17일부터 2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22일부터 3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에서 카탈로그 출시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