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 드라이기는 한국에서 미국까지의 비행시간을 2시간 단축시켜주는 시속 200Km의 제트기류처럼 강력한 바람의 효과를 구현해 모발을 빠르게 건조해주는 유닉스전자의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를 말한다.
신제품 2종은 25m/s의 강력한 바람을 구현하는 'UHDC모터'와 바람을 골고루 분산시켜주는 스윙노즐을 장착, ‘끝판왕 제트 드라이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스터 D1(UN-A1870)을 잇는 제품이다.
제트 드라이기 UN-B1575(79,000원)은 마스터 D1과 같은 강력한 파워 열풍으로 신속한 모발 건조와 빠른 스타일링을 돕는다. 고급스러운 메탈을 사용한 화이트 데코 디자인이 특징으로 미래지향적인 감성을 담았다. 제트 드라이기 UN-B1477(49,000원)은 1400W의 열풍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며 냉풍 전환이 빠른 쿨 버튼이 있어 스타일을 고정할 때 편리하다. 두 제품 모두 사용 시 음이온이 발생하고, 전자파 저감 설계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최근 강력한 바람을 원하는 드라이기 소비 추세에 따라 제트 드라이기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유닉스 제트 드라이기와 함께 빠르고 손쉬운 스타일링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