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산 서한이다음이 9월 4일(금) 견본주택을 공개할 예정으로 많은 실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서한은 지난 7월 대곡2지구 수목원 서한이다음을 성공적으로 분양했다. 총 2만5624명이 접수, 당해기준 최고 134대1, 평균 청약경쟁률 32.82대1로 전평형1순위 마감의 놀라운 저력을 보여줬다. 서한의 브랜드가치와 합리적 분양가, 탁월한 입지선정이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이끈 것이다. 이러한 분위기는 9월 4일 공개하는 각산 서한이다음까지 이어갈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대구 동구는 대표주거타운인 동호지구, 율하지구와 더불어 완성되어가고 있는 혁신도시의 영향으로 새롭게 변모중이다. 이 개발 중심에 위치하는 각산동은 혁신도시 진입로 개통으로 동구와 수성구, 경산을 잇는 혁신대로-범안로-4차순환도로 이용이 편리해졌다. 또한 지하철 1호선 반야월역의 대중교통망도 이용할 수 있다.
인근 반야월종합시장과그린밸리, 조성이 진행 중인 혁신도시 중심상업지구와 이마트, 더블럭, 롯데쇼핑프라자 등 풍부한 생활문화시설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얼마 전 발표된 안심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과 안심창조밸리, 금호강생태공원이 인접해 새로운 환경의 다양한 생활이 기대된다.
우수한 교육환경 또한 눈길을 끈다. 바로 옆 동부고와 인근 안심중, 반야월초 등 도보거리에 학군이 형성되어 있으며, 혁신도시 내 특목고대구일과학고와자율형 공립고 강동고도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혁신도시 공공기관 입주완료와 함께 직원들의 엘리트 이미지 또한 자녀들 학습환경에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각산 서한이다음은 탁 트인 조망권과 남향위주 배치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단지 내 중앙분수광장과 햇빛을 맞으며 운동할 수 있는 썬큰피트니스센터, 단지 내 어린이집, 노인정, 쉼터 등이 위치하여 입주민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인근 부동산중개소 대표는 “각산주거타운 단지 중심 핵심입지에 서한 이다음이 들어온다는 소식으로 문의가 잇따른다”면서“새롭게 형성된 혁신도시 후광과 얼마 전 발표된 옛 안심연료단지의 도시개발계획 소식, 지역대표업체 서한이라는 브랜드가치만으로도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기 충분하며 초기매진이 예상 된다”고 말했다.
(주)서한이 분양하는 각산 서한이다음은 대구 동구 각산동392번지 일원으로서 전용59㎡, 74㎡, 84㎡ 총 372세대로 중소형 전용 구성이다. 주택청약통장을 6개월 이상 납부하고 총금액250만원 이상이면 청약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파티마병원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9월 4일(금)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