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가 특화된 교육 서비스를 내놓아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23일 분양예정인 인천 청라국제도시 M1블록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 단지 내 글로벌 영재육성 프로그램을 시행키로 한 것.
아이에스동서는 지난 14일 위와 같은 내용을 골자로 어학전문업체 YBM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 단지 내에 학습관을 조성해 YBM소속 강사들이 영어와 중국어 프로그램의 외국어 학습을 비롯해 유아를 위한 오감놀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영어 프로그램은 5~13세 및 성인을 대상으로, 중국어 프로그램은 8~13세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들의 눈높이로 학습과 놀이를 병행해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영어와 중국어를 재미있고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할 계획이다. 또한 성인 영어프로그램은 어린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5~6세 유아를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어린 아이의 감성발달 자극을 위한 오감놀이 프로그램은 유아의 5가지 감각의 자연스러운 자극을 유도해 아동의 사고력, 창의력, 문제해결능력 등 두뇌 모든 영역의 성장을 발달을 도울 예정이다. 스포츠 교실 수업도 운영된다. 이 수업은 청라국제도시 최초로 조성되는 단지 내 실내체육관에서 인천 프로구단과 진행한다. 축구교실과 농구교실 두 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축구교실은 인천 유나이티트와, 농구교실은 인천 전자랜드 농구단과 함께 할 계획이다.
아이에스동서 박정훈 홍보팀장은 “이번 글로벌 영재 육성 프로그램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은 오는 23일 견본주택을 연다. 견본주택은 청라 홈플러스 인근인 인천시 서구 경서동 954-1(M1블럭)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18년 10월 예정이다. (문의☎ 032-561-001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