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 서비스 도입한 신 주거 패러다임의 선두 ‘서울숲 트리마제’ 주목 -㈜타워피엠씨와 업무 협약 체결.. 명품 주거 서비스 구현을 위한 준비 태세 돌입
서울 성수대교와 영동대교 사이의 강변북로 변에는 2017년 완공을 목표로 초고층 랜드마크 ‘트리마제’ 공사가 한창이다. 총 47층으로 건립되는 단지의 위용이 모두 드러나려면 아직 1년 이상의 기간이 남았지만 벌써부터 국내 최고급 아파트 최상위권의 반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급 아파트 트리마제가 지난 9월 ㈜타워피엠씨와 업무 협약 체결로 명품 주거 서비스 구현을 위한 만반의 준비 태세를 갖추며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모습이다.
● 고품격 호텔식 서비스+명품 커뮤니티 시설, 신 주거 페러다임의 선두에 있어 트리마제가 최상위권 부호들만의 럭셔리 아파트로 주목 받는 이유는 국내 최초의 고품격 주거 서비스로 대표되는 소프트웨어와 명품 조망과 위용을 극대화하는 고퀄리티 하드웨어가 결합됐기 때문이다.
최근 고급 아파트는 외관이나 특화 설계 등 공간 중심의 하드웨어는 물론이고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기 위한 주거 서비스를 결합한 공간으로 빠르게 바뀌고 있는데, 이 같은 신 주거 패러다임의 선두에 두산중공업의 트리마제가 있는 것이다.
실제 ‘트리마제’는 상류층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최고급 주거 서비스 아이템을 엄선, 도입했다. 우선 단지에 진입하여 승하차하는 공간인 ‘드롭죤’ 맞은 편에는 입주민들의 예약 서비스 등 비서 역할을 담당할 컨시어지 센터가 마련된다. 컨시어지 센터 맞은편 로비와 연결된 카페테리아에서는 고급 뷔페를 운영하는 외식업체를 선정, 질 좋은 조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린넨(세탁대행), 세대 내 청소를 도와주는 하우스키핑, 세차 및 발레파킹, 포터(짐 운반) 등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두 고급 호텔과 비견될만한 수준으로 마련된다.
특히 조식 서비스의 경우 설계단계부터 조리실을 별도로 마련해 기존 카페나 레스토랑과 연계, 실제 케이터링 수준의 음식을 제공하면서도 조식 제공을 표방하는 여타 단지와는 비교할 수 없는 수준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발레파킹 및 세차, 포터, 린넨, 컨시어지 서비스에는 전문 인력을 배치, 주거 특화 서비스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도 트리마제만의 강점이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타 고급 단지와는 차별화된 대형 실내골프연습장과 사우나 시설이 들어서며,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라운지, 북카페, 레슨룸, 스파 등과 한강조망이 가능한 스카이 게스트하우스(19층, 6실)도 마련된다.
특히 실내골프연습장은 약 28m 길이의 규모로 특화 설계돼 실제 필드에 들어선 기분을 만끽하며 여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 고급 스파와 사우나와 같은 다채로운 테마시설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 충분한 휴식까지 가능하다.
● ㈜타워피엠씨와 업무 협약, 명품 주거 서비스 구현을 위한 만반의 준비 ‘끝’ 최근 트리마제는 명품 주거 서비스 구현을 위해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입주민에게 제공되는 조식, 세탁(린넨), 청소, 발렛(포터) 및 컨시어지 서비스 등 주거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커뮤니티시설 운영을 위한 사전검토를 1차 완료, 지난 9월에는 컨설팅사인 ㈜타워피엠씨와 시행사(한양개발)간에 구체적인 주거 서비스 구현의 사전준비를 위하여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트리마제는 입주 전까지 업체선정, 인력구성, 시설준비, 모의운영 등의 업무를 지속적으로 추진, 국내 최고의 서비스드 아파트로 정착하여 최고 수준의 주거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컨설팅을 진행한 ㈜타워피엠씨는 2000년부터 십수년간 관련 운영 경험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상급 주거시설의 운영, 관리 대행 업체다. 현재 ㈜타워피엠씨가 맡고 있는 주요 주거시설로는 타워팰리스, 반포래미안, 한남더힐 등이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