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은 월배역 도보2분, 초역세권월배 핵심 아파트 월배역 라온프라이빗 전용 67㎡, 80㎡, 83㎡ 230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62㎡ 28실을 포함한 총 258가구 모델하우스를 10월 23일(금) 공개한다고 밝혔다.
전국적으로 지역주택조합의 조합원모집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올 한해 동안 대구에서 지역주택조합이 추진 중인 곳은 약 30여개 단지, 1만 8000여 세대에 이른다. 이 중 범어라펠리스1, 수성범물 코오롱글로벌등 5곳이 조합설립인가를 마쳤으며, 나머지는 모두 조합설립을 위해 조합원모집중이거나 조합설립인가 신청 중이다. 반면에 일반분양아파트는 올 들어 공급한 신규아파트가 13개 단지 6673세대에 불과하다. 가을철 본격 분양시즌인 9월에는 각산 서한이다음 372세대가 전부였다.
전국 최고의 분양 호황기를 맞이한 대구에 뜻밖에 10월 중 모델하우스를 공개하는 단지 중 지역주택조합이 아닌, 사업승인을 득한 일반분양은 월배역 라온프라이빗이 유일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장상황이 이러하다보니, 월배역 도보2분 거리에 들어서는 월배역 라온프라이빗은 10월, 가장 핫한 프리미엄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인터넷 부동산 관련 블로그 및 까페에 모인 실수요자나 투자자들도 하나같이 지하철역은 물론, 초중고, 이마트 홈플러스까지 도보로 다 누릴 수 있는 10월의 유일한 일반분양 아파트를 눈여겨보고 있다.
월배역 라온프라이빗은 수성구 범어네거리에 버금가는 달서구의 가장 핵심지로, 초역세권에 500m이내에 월배초, 월서중, 이마트, 홈플러스, 월배시장을 누리며, 월서초, 조암초, 신월초, 송일초, 월배중, 영남중고등학교, 롯데백화점이 인접했다. 또한, 상인동 집중 학원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월배로변 금융기관 및 병의원 등 완벽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리며, 월배역더샵, 삼성래미안,상인e편한세상 등 월배 대규모 브랜드타운의 상류커뮤니티와 자부심도 큰 지역이다.
핵심 입지만으로도 핫한 월배역 라온프라이빗은 전세대 필로티 설계로 단지 내 바람과 햇살을 불러들였고,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주차를 분리해 아파트주민들이 오피스텔 출입자들의 방해를 받지 않도록 했다. 2.5m 광폭주차공간을 주로 설계하여 문콕 테러를 방지하는 널찍한 주차공간을 확보하며, 특히 2.8m 여성용 광폭주차공간을 일부 설계하여 운전이 서툰 여성들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에너지절감형 지역난방시스템을 적용해 난방비 절감효과를 톡톡히 누릴 전망이다.
분양관계자는 “연말을 두어 달 남겨둔 10월 현재, 올 해 대구시내 신규아파트공급이 6600여세대로 대구 연평균 적정수요 1만 3000세대의 절반수준에 그치고 있어 주택경기가 어떻게 바뀌더라도 흔들리지 않을 핵심위치의 일반분양 아파트의 가치는 갈수록 상승할 수밖에 없다”고 말하고, “월배지구는 달서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거지인 만큼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수요자들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월배역 라온프라이빗은 아파트 전용 67㎡, 80㎡, 83㎡ 230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62㎡ 28실을 포함해 총 258가구 모델하우스를 10월 23일(금) 공개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월성네거리에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