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종합 프린트&패키지 전문 업체인 ㈜삼보팩(대표 김용률)은 1942년 설립 이래 다수의 특허와 자체 개발한 기술로 글로벌화된 고객사의 디자인 및 포장 개발을 함께 해왔다. 연간 2500만 달러 수출실적을 이뤄내며 대한민국의 인쇄포장산업 분야를 선도해 왔다.
1990년대부터 지속적으로 연구해 온 친환경 인쇄 기술 및 지기 개발 기술이 여러 특허 및 독보적 제품, 기술로 이어져 100% 콩기름 무용제 잉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생산 시설을 최적화하는 데 성공하였고, 저급 용지에 필름을 사용하지 않는 홀로그램 코팅 등의 기술이 다양한 포장재에 활용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 개발한 K-MaggiTM시리즈 제품들은 감춤인쇄 기술로서 그 활용도가 매우 다양하여 세계 각국에서 관심을 보이며 획기적인 인쇄기술로 인정받고 있다. K-MaggiTM인쇄 기술은 초정밀 인쇄 기술을 활용하여 어떤 문구 혹은 이미지든지 효과적으로 숨겨넣을 수 있다. 사전에 세팅되어 있는 온도에 노출이 되면 숨겨져 있던 문구 혹은 이미지가 나타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재미, 정보 혹은 보안 등의 의미를 전달해 줄 수 있다. 이는 향후 보안인쇄, 경품, 이벤트 마케팅, 아동용 교육 자료 등 넓게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보팩은 새로운 구조의 우수 포장재부터 기존 기성제품인 농수산물 포장, 선물세트 포장부터 식품용기까지 다양한 포장재를 생산할 수 있는 종합 지기포장 업체로 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디자인과 설계 컨설팅까지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