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블랙박스는 이제 선택이 아닌 차량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그만큼 경쟁도 치열하다. 그 속에서 루카스 블랙박스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블랙박스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6년 8월에 설립한 ㈜큐알온텍은 1세대 블랙박스 기업 중에서 지금까지 유일하게 블랙박스 시장 중심에 우뚝 서 있다.
㈜큐알온텍이 큰 기업에 밀리지 않고 대한민국 넘버원 블랙박스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은 네 가지다. 첫째, 블랙박스 분야에서 다수의 기술적 노하우 및 핵심기술을 가지고 있었다. 둘째, 영업보다는 기술이 중요하다는 신념을 가지고 기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셋째, 시장의 변화와 소비층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된 폭 넓은 제품군을 만들었다. 넷째,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로부터 가격 대비 성능에서 최고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최근 인기몰이 중인 루카스 블랙박스 제품군들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뛰어난 화질이다. 전후방 모두 1920×1080 해상도의 Full-HD화질과 뛰어난 영상처리 기술로, 언제 어디서나 변함없는 최고의 영상을 자랑한다. 또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력은 저장 공간으로, 메모리카드를 지금까지 어느 블랙박스도 실현하지 못했던 최대 512GB까지 호환할 수 있다.
기본에 충실한 ‘LK-9150 Duo / LK-9350 Duo / LK-9750 Duo’는 LCD화면이 탑재된 블랙박스로 2015년 한 해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