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상가가 온다!! ‘수원 호매실모아미래도M 스트리트 상가’ 11월 분양

  • 입력 2015년 11월 13일 17시 43분


코멘트
- ‘수원 호매실모아미래도센트럴타운’단지 내 상가-스트리트형을 접목시킨 신개념 상가
- 이달말견본주택에서 공개경쟁 입찰 예정
- 중심 상업지구 인접, 자체 1452세대 포함 인근 1만 1400여 세대의 고정수요 확보


이달 모아주택산업은수원호매실 C-1, C-2블록에 공급한 ‘수원 호매실모아미래도센트럴타운’의 단지 내 상가인 ‘수원 호매실모아미래도 M 스트리트’ 상가를 분양할 예정이다. C2블록 지상 1층 34개실, 지상 2층 12개실, C1블록 지상 1층 30개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상가는 단지 내 상가와스트리트형 상가를 접목시킨 신개념 상가로 조성된다. 인도를 따라 배치된 1층 상가인 스트리트형로드숍상가로 그 동안 아파트 상가의 수요층이 대부분 입주민으로 한정됐던 단점을 깨고 단지 밖 수요층까지 수월하게 흡수 할 수 있다. 이에 상가가 자연스럽게 활성화되어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확보 했으며 아파트의 가치 상승으로도 이어질 전망이다.

수원 호매실모아미래도M 스트리트 상가의 입지를 살펴보면 호매실지구 중심상업지역과 300m 이내에 인접해 있어 중심상가의 유동인구가 자연스럽게 유입될 전망이다. 여기에 1452세대의모아미래도 아파트 입주민을 포함하여 LG빌리지, 칠보마을 등 1만1400여세대의 고정 수요를 확보했다.

교통으로는 과천의왕고속도로, 신분당선연장선(예정), 수원광명고속도로(예정), 수인산업도로등서수원의우수한광역교통망을 비롯 수원역까지 15분, 수원시청까지 20분, 안산시청 및 판교IC까지 30분, 사당역까지 40분 거리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수원 호매실모아미래도 M 스트리트 상가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기본적으로 단지 내 상가는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투자처로 꼽히고 있다”며“여기에 최근 대세인 스트리트형을 도입하여 수익성까지 갖춰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신축 상가의 경우 권리금이 없기 때문에 직접 운영하고자 하는 수요자들의 문의까지 계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 단기간에 완판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원 호매실모아미래도 M 스트리트 상가의 견본주택은 수도권지하철 1호선 화서역 주변 KT&G부지(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1644-5445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