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는 자사의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이 ‘2015년 세계일류상품’에 5년 연속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KOTRA 주관 ‘차세대세계일류상품’은 국내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 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부여하는 공식 인증으로, 신성장 동력산업 품목이거나 최근 3년 내 신기술신제품 인증을 받아 미래 수출동력 창출에 기여도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상품을 선정한다. 5년 연속 차세대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레이캅코리아의 레이캅은 10여 년간 전 세계에서 약 500만대 이상 팔리며 국내외 침구청소기 시장을 개척해왔다.
레이캅코리아는 레이캅 RS, LITE, RT 등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침구청소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표준 모델인 레이캅 RS는 세계 특허를 받은 UV 살균, 침구브러시, 흡입 제거의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통해 침구 속 각종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또한 253.7nm(나노미터) 파장의 자외선램프가 이불, 베개 등 피부와 직접 닿는 침구 표면의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각종 유해 세균을 살균해준다. 여기에 침구브러시는 머리카락과 먼지 등을 쓸어 담아 보다 효과적으로 흡입되도록 돕는다.
레이캅코리아 이근 영업본부장은 “레이캅은 전에 없던 건강가전 시장을 창출하고 최적의 침구 청소 기술력을 인정받아 명실공이 글로벌 침구청소기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건강한 삶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침구청소기 선도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