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힐스는 이달 경기도 용인흥덕 사업지구 1087번지 일원에 ‘트리플힐스 4,5단지’ 마지막 분양을 시작한다. 수도권 일대에서 보기드문 대단위로 지어지는 만큼 일대 랜드마크로 발전가능성도 높을 뿐 아니라 지역 최초로 해외 유명 건축가가 설계를 맡아 더욱 특별하다.
이번에 분양되는 물량은 ‘4단지 나오이 ZONE’ 32필지와 마지막 분양물량인 ‘5단지 자유건축 ZONE’ 45필지를 공급된다. 더불어 이전에 공급된 트리플힐스 1,2,3단지와 함께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트리플힐스 빠르게 소진 중.. 마지막 물량 희소가치 높아진 4,5단지 모두 완판 눈앞 또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를 내 놓으면서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흥덕지구 L공인중개사사무소 관계자는 “흥덕지구의 분양가는 타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낮아 용인시내 다른 지역과 달리 고분양가 논란이 없었다”며“이 때문에 트리플힐스 계약도 상당히 안정적으로 이뤄지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단지를 살펴보면 단지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일본에서 최상위급 건축디자이너 그룹인㈜나오이 건축설계 사무소와 손을 잡은 것. 특히, (주)나오이 건축설계 사무소는 2010년 제23회 이바라키 건축문화상 주택부분 우수상 수상 및 다수의 수상경력을 갖추는 등 예술적 감각과 실용성을 겸비한 건축디자이너 그룹으로 알려져 있어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최신 트렌드에 따라 입주자의 취향과 편리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것이라는 평가이다.
특히, 트리플힐스는 건축 경험 전문지식이 부족한 수요자들에게 설계에서 시공, 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원스톱케어시스템을 제공한다.트리플힐스는 시공 또한 일본 유명 건축디자이너 나오이와 오랜 시간 협업하고 있는 홈포인트코리아가 직접 시공을 통해 불필요한 반복 작업과 오류를 줄이고 가격 경제성과 품질 향상이라는 윈-윈의 구조를 구축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일반 시공하는 경우보다 평균 10%안팎의 시공비 절감 효과가 있다. 또한 시공사인 홈포인트코리아가 주택이 준공된 뒤에도 체계적인 케어시스템으로 하자보수 및 사후관리(AS)를 통해 수요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단지는 개인 정원과 일조권을 확보하면서 입주민들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단지 이곳 저곳에 보안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으로, 입주민들에게 보다 안전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흥덕지구 북쪽으로 광교신도시, 남쪽으로 수원 영통 신시가지와 맞닿아.. ‘삼성 효과’ 잡아라 흥덕지구는 최근 여러 개발호재가 잇따르고 있어 지속적인 지가상승으로 투자자들의 이목도 집중되고 있다. 용인시 호재에 가장 혜택은 지난 9월 태광그룹이수원 신갈IC와 흥덕지구 인근의 기흥구 신갈동 일원 약 100만㎡의 부지에 직접투자 1조원을 투입하는 기업 유치 논의를 하며 투자 계획이 확정시 됐다. 이 사업은 오는 2020년까지 일명 ‘태광 콤플렉스 시티’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기흥지역 랜드마크 창출과 함께 큰 경제효과가 올 것으로 보인다. 이에 더해 삼성전자 서초사옥의 주요 지원 기능이 수원으로 옮겨가며 용인시 부동산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서초사옥에 있는 본사 기능을 주소상의 본사인 수원 영통구로 이전시키면서 대다수의 인력이 수원본사로 이전할 계획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실수요자는 물론 외부 투자수요자들까지 유입되면서 부동산시장이 들썩이고 있는 모습이다.
교통을 살펴보면 용인~서울고속도로 IC가 단지와 맞닿아 있고 1㎞ 남짓한 거리에 경부고속도로 수원 IC가 위치해 있어 매우 편리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특히, 2016년 개통예정인 신분당선을 비롯해 인덕원~수원 간 지하철의 용인 흥덕역(가칭) 경유가 확정되면서, 사업지의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었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초중고 등의 교육시설을 모두 도보통학이 트리플힐스는 사업지 인근 도보거리에 석현초,흥덕중,흥덕고가 위치해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초중고가 밀집한 원스톱 교육환경을 통해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높은 관심을 살 전망이다.
편의시설로는 죽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과 이마트, 홈플러스 등 주변에 쇼핑 시설이 풍부하고, 아주대학교병원, 분당서울대병원 등 병원시설도 근거리에 있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트리플힐스 관계자는 “흥덕지구는 도심의 편리한 생활을 마음껏 누리면서 교통과 주거쾌적성이 좋아 주거를 위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지역 중에 하나로 꼽힌다”며 “올해1,2,3단지 모집 당시 단 기간에 마감되는 등 인기가 매우 높았고, 현재도 하루 평균 수십여 통의 문의전화가 걸려오는 등 관심이 매우 뜨겁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