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프리미엄 갤럭시 A’의 특별한 체험 공간
1월 22∼31일 건대입구 커먼그라운드에서 영 프리미엄 신제품 갤럭시 A 체험행사
《 “새로 나온 뷰티 브랜드 팝업 스토어인줄 알았어요! 개성이 톡톡 넘치는 공간에서 벌써부터 봄 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젊은이들의 ‘핫 플레이스’인 복합문화공간 ‘커먼그라운드(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부근)’ 한복판에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대형 스튜디오가 등장했다. 알파벳 A자 형태로 구성된 이곳 삼성전자의 2016년 첫 신제품 ‘갤럭시 A’의 이색 체험존이다. 22일부터 열흘간 커먼그라운드 야외광장에서 펼쳐지는 ‘갤럭시 A 플레이그라운드’에는 ‘갤럭시 A’와 함께 놀면서 체험할 수 있는 즐길거리들이 가득하다. ‘뷰티’ ‘컬러’ ‘재미’를 테마로 구성된 각 스테이지에서는 ‘갤럭시 A’의 강력한 카메라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 삼성페이 등 혁신적인 기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
삼성전자 ‘영 프리미엄’ 카테고리를 새롭게 여는 ‘갤럭시 A’
‘갤럭시 A’는 플래그십 제품의 혁신 기능을 개성 있고 젊은 감각으로 담아낸 ‘영 프리미엄’ 라인의 스마트폰이다.
‘갤럭시 A5(5.2형)’와 ‘갤럭시 A7(5.5형)’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 2016년 형 ‘갤럭시 A’는 금속과 유리 소재의 완벽한 조화에 더욱 얇아진 베젤로 한층 더 간결하고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됐다. 전작보다 강력해진 전후면 F1.9카메라는 셀카를 비롯한 다양한 일상의 모습을 더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담아낸다.
‘갤럭시 A’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나만을 위해 소비하고 이를 통해 개성과 자부심을 표현하고자 하는 2030 세대의 욕구를 반영해 젊은 감성과 프리미엄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영 프리미엄’ 카테고리를 새롭게 창출해냈다.
안전한 ‘지문인식’ 기능, 멤버십 적립으로 더욱 편리해진 ‘삼성페이’의 세련된 결제 매너,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색감을 구현하는 카메라와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젊은 감성에 프리미엄 강점을 더한 ‘갤럭시 A’는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2030 자부심 충족시키는 ‘갤럭시 A’ 마케팅
‘갤럭시 A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갤럭시 A’의 강력한 카메라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 ‘삼성페이’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패션화보 스튜디오처럼 연출된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셀카와 프로필 사진을 찍어볼 수 있고, 사랑스러운 뷰티 아이템들로 채워진 ‘디자인 체험존’에서는 젊은 감성의 세련된 ‘갤럭시 A’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숍처럼 꾸며진 ‘삼성페이 체험존’에서는 결제 및 멤버십 적립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주말을 맞아 ‘갤럭시 A 플레이그라운드’를 방문한 대학생 김민서씨(24)는 “친구들이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모습을 보면서 부럽고 신기했는데, 이렇게 직접 체험해보니 더욱 매력적이다. 마치 이색 콘셉트의 카페에 온 것처럼 친구들이랑 재미있게 사진도 찍고 커피도 마시면서 재미있게 놀다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오프라인 체험 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의 광고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30세대 라이프스타일의 색채감을 극대화해 세련되게 표현하고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모습을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으로 그려내 선망성을 부여한다. ‘갤럭시 A’ 광고 동영상은 공개 5일 만에 인터넷에서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주목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 광고 영상 ‘삼성페이’편에 이어, 전 후면 F1.9 고성능 카메라의 활용 가치를 표현한 ‘카메라편’도 21일 선보였다.
삼성전자 측은 “‘갤럭시 A’는 유행을 즐기는 젊은 세대의 소비 취향을 ‘저격’하며 자신만의 개성과 일상의 즐거움을 찾아주는 특별한 매개체”라며, “‘갤럭시 A 플레이그라운드’에서 ‘갤럭시 A’의 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즐거움과 자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