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설립된 YK법률사무소는 4년 가까이 진정성 있는 변론과 체계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오며 의뢰인의 만족도를 이끌어낸 노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YK법률사무소는 형사 및 가사, 성범죄 전문변호사를 필두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체계적인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먼저 형사전문 법률센터에서는 경찰·검찰의 수사절차를 거쳐야 하는 형사사건에 당혹스러워하는 의뢰인들이 찾아온다. 또 가사전문 법률센터인 ‘마음지기’에서는 이혼에 따른 여러 어려운 사항에 맞닥뜨려 마음이 약해진 의뢰인들을 맞이한다.
가정폭력으로 인한 양육권 소송이나 위자료 청구 소송 등 가정 문제에 대한 가사 법률 서비스는 정평이 나 있다. 최근에는 부스러기 사랑나눔회와 협약을 맺고 인권 사각지대에 있는 이들에게 든든한 법률 후원자가 될 것을 선언했다.
2014년 11월에는 로펌 최초로 성범죄전문센터를 설치해 부당하고 억울한 일을 당한 피해자들에게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하고 있다. 성범죄의 경우 지금까지 500건 이상의 사건 해결 이력을 갖고 있다.
각 분야에서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법률서비스는 곤란한 상황에 놓인 약자들을 보호하고 이들의 아픔까지 보듬는 역할을 한다. YK법률사무소는 앞으로 보다 진정성 있는 소통과 수준 높은 명품 변론서비스를 제공해 다른 사무소들과 차별화하고 의뢰인을 만족시키는 법률사무소가 되겠다는 각오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