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오는 3월 3일 삼삼데이를 맞아 우리 돼지 ‘한돈’의 우수성과 한돈 삼겹살 소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삼삼데이는 매년 3월 3일로 국산 돼지고기의 소비 촉진과 한돈 농가에 보탬을 주기 위해 지난 2003년 축산인들이 중심이 되어 만들어졌다. 숫자 3이 두 번 겹쳐 ‘삼겹’살 데이로도 불리는 이날은 해마다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올해는 한돈자조금이 삼삼데이를 맞아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는 동시에, 최근 돼지고기 가격 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에 보탬을 주기 위한 의미 있는 행사를 대대적으로 준비했다. #한돈자조금, 농협유통과 한돈 삼겹살 반값 할인 판매
농협 하나로클럽과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은 한돈자조금과 함께 파격적인 삼겹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3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 간 한돈 삼겹살을 정상가 보다 50% 이상 저렴한 880원(100g당)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삼삼데이를 하루 앞둔 3월 2일,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한돈 삼겹살 시식 행사도 열린다.
#한돈자조금, 드림한돈닷컴 통해 온라인 최저가 판매
한돈자조금은 오는 3월 31일까지 자체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드림한돈’을 통해 신선육, 햄, 소시지 등 한돈 관련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돈마루, 목우촌, 하이포크, 웰팜포크 등 국내 유명 육가공업체가 대거 참여해 삼삼데이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삼삼데이의 의미를 전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인 드림한돈 (http://dream.han-d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한돈 홍보대사 AOA와 함께 삼삼데이 회식비 지원 이벤트 진행
한돈자조금은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한돈 회식비를 지원하는 ‘삼삼데이, AOA가 시원하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회식비 30만 원과 함께 한돈 홍보대사 AOA 멤버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2등과 3등에게도 각 20만 원과 10만 원의 회식비를 지원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국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사용하는 전국 한돈 인증점을 직접 방문해 인증샷과 함께 방문한 한돈 인증점의 상호를 한돈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한돈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wellbeinghandon)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3월 11일 한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밖에 한돈자조금은 우리 이웃과 함께 삼삼데이의 의미를 함께 나누기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25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전국 주요 군 부대를 방문해 한돈 삼겹살 1000kg을 전달하는 한돈 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26일 제주에서는 평소 요리가 쉽지 않은 시각장애인들을 대상으로 ‘한돈 나누-리 요리교실’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은 “이번 삼삼데이 행사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갖고 한돈 및 농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맛과 영양이 우수한 한돈을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적정가 유지 및 소비 접점 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