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한 에르가 광양' 6월 공급…전용 59, 71㎡ 중소형 구성
-흥한건설 '에르가’ 꾸준한 공급으로 전국적 건설사로 발돋움
흥한건설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 ‘에르가(HERGA)’를 전남 광양시 덕례에서 선뵌다고 밝혔다.
에르가는 디자인과 품격, 품질을 기반한 흥한건설의 아파트 브랜드다. △자랑하고 싶은 집 △살고 싶은 집 △소장하고 싶은 집을 브랜드 모토로 흥한건설의 40년 주거철학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품격 높은 주거환경을 선사하고 있다.
에르가 브랜드는 지난 2월 경남 사천시에서 공급한 ‘흥한 에르가 사천’을 시작으로 전국적인 아파트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다.
한편 흥한건설은 에르가 브랜드 론칭 전부터 활발한 수주실적을 보여 지난 2015년에는 살기 좋은 아파트 최우수상(국무총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광양에 첫 선을 보이는 흥한 에르가 아파트는 광양시 광양읍 덕례리 산 41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1~지상 20층, 6개 동, 420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59㎡(130가구), 71㎡(290가구)로 전 가구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재를 적용해 기존 임대아파트와는 차별화된 고품격 프리미엄 임대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인근 2번 국도를 통해 광양과 순천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동순천IC, 순천IC를 이용해 타 지역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 앞에는 웅방산·서산 등산로와 덕례 생태놀이터, 덕산저수지, 광양서천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광양의 중심상업시설, 순천성가롤로병원, NC백화점, 홈플러스 와 순천의 생활 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근 290만㎡에 달하는 순천 신대지구의 편의 시설도 누릴 수 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덕례초를 비롯해 광양중, 광양여중, 광영여고, 한려대, 광양보건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주변 대규모 개발호재로 미래가치가 높다. LF 프리미엄 아울렛(예정)과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이 활발히 개발되고 있는 것. 아울렛이 개장되면 전남 동부권과 경남서부권 등 약 120만 명의 고객층이 형성돼 연간 500만 명의 매장 방문으로 주변지역경제 시너지 효과와 함께 약 1000여개의 일자리도 창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은 동북아 물류, 신산업, 관광허브로 구축되며 지역 일대의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흥한건설 관계자는 “흥한건설은 지난 40년간 고품격 주거타운을 공급해 왔다”며” “이번에 광양에 공급하는 아파트도 수요자들의 높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고의 아파트로 지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0